NEWS

News & Press

VIRNECT는 고객과 함께 산업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고,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현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버넥트,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 성료

뉴스

2024-04-25

버넥트,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 성료

버넥트 XR 솔루션 시연, 콘텐츠 체험 등으로 참관객에 큰 호응 얻어



글로벌 XR(eXtended Reality, 확장현실) 테크 기업 버넥트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서울에서 열린 아시아 대표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버넥트는 전시에서 XR 솔루션인 △버넥트 리모트(Remote) △버넥트 메이크(Make) △버넥트 뷰(View) 등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제공했다.


특히, ‘버넥트 리모트’로 전시장이 있는 코엑스와 버넥트 본사가 위치한 용산을 원격으로 연결해 실시간으로 협업해보는 체험 콘텐츠는 참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버넥트 부스를 방문한 한 참관객은 “버넥트 본사와 전시장을 실시간으로 연결해보니 쉽게 이해가 됐다”며 “전시장에 와서 직접 체험해보니 설명만 들었을 때보다 버넥트 솔루션의 효용성을 더욱 크게 느꼈다”고 말했다.


아울러 ‘버넥트 메이크’로 만든 PC 조립 매뉴얼 콘텐츠를 ‘버넥트 뷰’로 증강시켜 종이매뉴얼과 비교해보는 실험도 참관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버넥트는 전시 기간에 맞춰 △퍼블릭 클라우드형 버넥트 솔루션 기간 한정 프로모션 △버넥트 리모트 2.8 업데이트 △스마트글라스 구독 서비스 출시 등 신규 서비스를 대거 출시했다.


버넥트는 신규 서비스 출시에 발맞춰 ‘버넥트 리모트’ 2.8 버전이 지원되는 스마트글라스 6종을 전시 부스에서 실제 체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참관객들은 다양한 스마트글라스의 기능을 직접 비교해보며 자사 현장에 적합한 스마트글라스를 확인해보는 기회를 가졌다.


아울러 전시 첫째날 진행된 버넥트 세미나에서는 XR 솔루션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XR 콘텐츠를 만들어보는 시간도 가졌다. ‘버넥트 메이크’를 처음 접한 참관객들은 노코드(No-Code) 방식의 솔루션을 가이드에 따라 쉽게 체험해볼 수 있었다.


한편 전시 주최측은 이번 전시에 5만 2천여명의 참관객이 방문했다고 밝혔다. 버넥트는 다음달 19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의 IT전시회, 월드 아이티 쇼(World IT Show) 2023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버넥트는 나이스 기술신용평가(NICE TCB) TI-2 등급에 해당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솔루션은 삼성전자, LG디스플레이, LG에너지솔루션 등 대기업 및 계열사를 비롯해 한국전력공사, 한국공항공사 등 210개의 기업 및 기관에서 사용하고 있다.


VIRNECT는 언제나 가까이에 있습니다.

현장의 XR/DT 혁신,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