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 Press

VIRNECT는 고객과 함께 산업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고,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현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버넥트 XR 솔루션, 이제 부담 없이 구독하세요!

프레스

2024-04-26


버넥트 XR 솔루션, 이제 부담 없이 구독하세요!

버넥트 ‘퍼블릭 클라우드형’ 솔루션, 월 3만원 기간 한정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 XR(eXtended Reality, 확장현실) 테크 기업 버넥트가 3월부터 ‘퍼블릭 클라우드형’ 버넥트 솔루션을 월 3만원에 구독할 수 있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버넥트는 그동안 대기업 및 정부·공공기관에서 주로 사용하던 버넥트 솔루션을 기업·기관 외에도 모든 사용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최근 들어 XR 협업, XR 콘텐츠 제작 등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원격 협업 솔루션 버넥트 리모트(Remote) △XR 콘텐츠 제작 솔루션 버넥트 메이크(Make) 월간 구독료를 기존 30만원의 10분의 1가격으로 대폭 인하했다. △XR 콘텐츠 시각화 솔루션 버넥트 뷰(View)는 무료로 제공한다.


‘버넥트 리모트’는 최대 6명까지 동시접속이 가능하며, 사용시간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버넥트 메이크’는 라이선스 당 저장공간을 20기가바이트(GB)씩 제공한다. ‘버넥트 뷰’는 증강할 수 있는 콘텐츠 다운로드 횟수를 무제한으로 제공해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세 가지 솔루션 모두 워크스페이스에는 최대 50인까지 초대가 가능하다.


버넥트 하태진 대표는 “그동안 비교적 높은 가격대로 많은 사용자들이 XR 솔루션을 접하기 어려웠을 것”이라며 “XR 협업 및 XR 콘텐츠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글라스 등에서 버넥트 XR 솔루션을 실감나게 경험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하 대표는 “버넥트 XR 솔루션을 더 많은 사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비구축형이자 인터넷망(외부망)에서 사용가능한 퍼블릭 클라우드형 SaaS(Software as a Service) 모델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버넥트 XR 솔루션은 홈페이지를 통해 구독 가능하며, 프로모션 진행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버넥트는 곧이어 △버넥트 리모트 2.8 업데이트 △스마트글라스 렌탈 서비스 △버넥트 체험관(익스피리언스센터) 리뉴얼 등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버넥트 XR 솔루션 구독 신청 (이미지를 클릭하면, 신청페이지로 이동)


VIRNECT는 언제나 가까이에 있습니다.

현장의 XR/DT 혁신,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