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 Press

VIRNECT는 고객과 함께 산업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고,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현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버넥트,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 참가

프레스

2024-04-19

버넥트,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 참가

버넥트 솔루션 ‘퍼블릭 클라우드형’ 프로모션 등 신규 서비스 대거 출시



글로벌 XR(eXtended Reality, 확장현실) 테크 기업 버넥트가 다음달 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SFAW) 2023’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버넥트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 전문 종합전시회인 이번 전시에서 ‘퍼블릭 클라우드형(Public Cloud)’ 솔루션 프로모션 등 신규 서비스를 대거 출시할 예정이다.


버넥트는 그동안 대기업 및 정부·공공기관에서 주로 사용했던 버넥트 솔루션을 기업·기관 외에도 모든 사용자들이 월 3만원에 사용할 수 있는 퍼블릭 클라우드형 버넥트 솔루션을 기간 한정 프로모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버넥트 원격 협업 솔루션인 ‘버넥트 리모트(Remote)’ 2.8 업데이트로 기존에 지원하던 스마트글라스에 더해 새롭게 출시된 신규 스마트글라스 3종도 추가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스마트글라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국내 최초로 스마트글라스 렌탈 서비스도 선보인다. 시중에 출시된 다양한 스마트글라스를 월 8만원대부터 구독할 수 있다.


버넥트는 전시 기간 중 열리는 세미나를 통해 신규 서비스를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하고, ‘No-Code(노코드)’ XR 콘텐츠 제작 및 뷰어 솔루션인 ‘버넥트 메이크(Make)’와 ‘버넥트 뷰(View)’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XR 콘텐츠 제작 실습도 진행할 계획이다.


버넥트 하태진 대표는 “버넥트 XR 솔루션을 더 많은 사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SaaS(Software as a Service) 모델을 더 확대할 계획”이라며 “아울러 버넥트의 스마트글라스 렌탈 서비스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확장현실을 경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버넥트 부스는 코엑스 C홀 310호에 마련될 예정이다. 전시 부스에서는 스마트글라스를 활용한 PC 조립 및 SPOT(로봇개) AR(Augmented Reality, 증강현실) 매뉴얼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버넥트 리모트 솔루션으로 전시 부스와 버넥트 본사를 원격으로 연결해 직접 협업에 참여해보는 경험도 가능하다. 전시회 부대행사로 열리는 버넥트 세미나는 8일 오후 1시에 개최될 예정이다.


VIRNECT는 언제나 가까이에 있습니다.

현장의 XR/DT 혁신,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