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 Press

VIRNECT는 고객과 함께 산업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고,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현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버넥트, ‘메타버스 이노베이션 어워드’ 우수상 수상

프레스

2022-12-06


(이미지 설명: 조규조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 부회장과 하태진 버넥트 대표)


버넥트, ‘메타버스 이노베이션 어워드’ 우수상 수상

혁신적인 메타버스 솔루션에 ‘버넥트 리모트(Remote)’ 선정


글로벌 XR(eXtended Reality, 확장현실) 테크 기업 버넥트(대표 하태진)가 22일 열린 ‘2022 메타버스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혁신적인 메타버스 솔루션을 발굴해 시상하는 메타버스 이노베이션 어워드에서 버넥트의 XR 솔루션인 ‘버넥트 리모트(Remote)’가 우수한 평가를 받아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장상인 우수상을 수상했다.


어워드에 이어서 진행된 ‘2022 메타버스 이노베이션 컨퍼런스’의 ‘산업현장의 메타버스’ 세션에서는 하태진 대표의 ‘산업용 다자간 원격 XR 솔루션’ 발표도 진행됐다.


하태진 대표는 “혁신적인 메타버스 솔루션으로 버넥트 리모트가 선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원격 현장관리에 최적화된 XR 솔루션인 리모트가 더 많은 산업현장에서 쓰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머니투데이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한국메타버스산업협회(K-META)가 공동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2010년부터 시작됐으며, 올해는 ‘메타버스, 문제 해결의 플랫폼’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VIRNECT는 언제나 가까이에 있습니다.

현장의 XR/DT 혁신,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