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 Press

VIRNECT는 고객과 함께 산업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고,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현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버넥트, 산업현장 취약계층 위한 ESG경영 실천

프레스

2022-12-06


버넥트는 지난 14일 ESG 경영의 일환으로 사단법인 '일하는 사람들의 생활공제회 좋은이웃(이하 좋은이웃)'과 산업재해 피해 노동자 생계 및 치료비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지난해 버넥트와 좋은이웃이 함께 진행했던 나눔의 성과를 돌아보고, 버넥트가 지속적으로 산업재해 피해 노동자를 위한 지원을 이어 나가기 위해 진행됐다.


버넥트는 매년 산업재해 피해 노동자 한 명을 선정해 백만 원의 생계 및 치료비를 지원하기로 좋은이웃과 협의했다. 올해는 자녀 대학등록금 마련을 위해 야간배달을 하다 사고를 당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배달노동자를 지원했다.


또한 지난해에는 산업재해를 입은 특성화고 학생의 어려운 소식을 듣고 학생의 일상 복귀를 위해 지원한 바 있다.


버넥트와 좋은이웃은 산업재해를 입은 노동자 지원에 있어 수혜자의 고충점을 보다 정확히 이해하고 수혜자 중심의 맞춤 나눔을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해왔다.


권도혁 버넥트 ESG기획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산재노동자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버텍트 산업용XR솔루션이 업무의 효율성은 물론 현장의 안전성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보도 기사 바로가기

VIRNECT는 언제나 가까이에 있습니다.

현장의 XR/DT 혁신,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