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 Press

VIRNECT는 고객과 함께 산업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고,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현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버넥트, '2022 제1회 XR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 개최

프레스

2024-04-20


버넥트(대표 하태진)는 '2022 제1회 XR 크리에이티브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XR 콘텐츠 제작 툴인 ‘버넥트 메이크(VIRNECT Make)’ 기반의 우수한 XR 콘텐츠 및 잠재력있는 크리에이터를 발굴한다는 계획이다.


버넥트 메이크는 코딩 지식 없이 클릭을 통해 쉽고 간단하게 XR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노코드(No-Code) 방식의 제작 솔루션이다. 최소 한 달 이상 걸리는 XR 콘텐츠 제작 기간을 단 하루로 단축시켜주며, 최소 3억원 이상이 드는 개발 비용도 100만원 이내로 절감시켜준다.


버넥트 메이크에서는 기존에 제작되어 있는 이미지, 음성, 3D 가이드 등 XR 콘텐츠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으며, 제작된 XR 콘텐츠는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바로 확인해볼 수 있다.


특히, 초보 사용자를 위한 보조 도구가 제공돼 XR 콘텐츠를 처음 제작하는 입문자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지욱 버넥트 아카데미그룹 매니저는 "코딩 지식이 없어도 손쉽게 XR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툴이 바로 버넥트 메이크이다"며 "창의적이고 아이디어가 넘치는 XR 콘텐츠를 제작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콘테스트는 XR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으며 버넥트에서 제공하는 XR 콘텐츠 제작 온라인 강의 수강을 완료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보도 기사 바로가기

VIRNECT는 언제나 가까이에 있습니다.

현장의 XR/DT 혁신,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