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 Press

VIRNECT는 고객과 함께 산업 현장의 문제를 해결하고, 더 안전하고 효율적인 현장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버넥트, '찾아가는 CS 현장교육' 진행

프레스

2024-04-27



버넥트(대표 하태진)는 고객성공센터가 지난달 23일 울산 현대미포조선에서 첫 번째 '찾아가는 CS 현장교육'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찾아가는 CS 현장교육’은 버넥트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현장을 직접 방문해 제품 교육 및 사용성 테스트, 인터뷰 등을 진행해 고객들의 제품 만족도를 높이고 개선점을 찾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지난 6월부터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


이번 현장교육에서는 현대미포조선 품질경영부 및 현장부서 실무 책임자 여덟 명이 참석, 세 시간 동안 제품 교육과 인터뷰가 진행됐다.


버넥트 ‘찾아가는 CS 현장교육’은 월 2회 진행되며, 이달에는 KT와 덕양을 방문할 예정이다.


한아름 버넥트 CCO는 "현장에서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제품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찾아가는 CS 현장교육’을 기획하게 됐다"며 "제품 교육 및 인터뷰 등을 통해 고객들이 버넥트 제품을 더욱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고 전했다.


한편, ‘찾아가는 CS 현장교육’은 현재 버넥트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버넥트 고객성공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보도 기사 바로가기


VIRNECT는 언제나 가까이에 있습니다.

현장의 XR/DT 혁신,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